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맛집 & 먹거리 리뷰

(#내돈내산) 건강해지는 비밀 콤부차_레몬맛 리뷰!

by 둥글이 2022. 2. 6.

(# 내돈내산) 건강해지는 비밀 콤부차_레몬맛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젠 콤부차에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리뷰 보러 가시죠!!

♠ 제품 : 티젠 콤부차 레몬

♠ 가격 : 21,040원 (5g*60개)_쿠팡가

저는 밥 먹을 때 무조건 콜라를 마셨어요.

하루에 콜라 1.5L를 다 마셨답니다..ㅎㅎ 

그래서 주변분들이 많이 걱정을 하더라구요. 

근데 아는 지인분이 요 콤부차를 주셔서 마셨는데 이게 웬걸?!?! 너무 맛있는 거 있죠?!?! ㅎㅎ

더 좋았던건 유산균도 들어있다는 거였어요!

친정어머니께서 맨날 유산균 먹어라 먹어라하고 사주시기도 하셨는데

맛이 없어서 안먹었었거든요.

근데 요 콤부차는 밥 먹을 때 한잔 마시니까 다음날 아침에 진짜...ㅎㅎ (이하생략...)

티젠 콤부차는 시원한 물에 넣어 마실 수 있는데요.

*시원한 물에 마시는 걸 추천하더라구요 ㅎㅎ*

몸에 좋은 레몬 에이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아이스바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몸무게 늘 걱정이 없답니다 ㅎㅎ

1스틱당 15kcal 밖에 안하다니.. 넘 이쁜 아이지 않나요? ♡

요렇게 시원한 물에 넣고 저어주기만 하면 끝난답니다!! ㅎ

오래 저을 필요 없이 그냥 휘휘휘휙 좀만 저으면 알아서 다 녹아요! 

정말로 맛있는 레몬 맛이 확 났어요!!

다 녹으면 요로코롬 완성됩니다!

신맛을 좀 많이 느끼고 싶으면 물을 적게 넣고, 

신맛을 적게 느끼고 싶으시면 물을 좀 많이 넣으시면 돼요!!

물 양으로 조절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맛을 찾으시면 됩니당 ㅎㅎ

저는 진짜 콤부차를 알게 돼서 너무 좋아요..ㅠㅠ

콜라 마시다가 양심이 찔려 제로콜라 마시고... 

그래도 건강이 걱정됐었는데 요즘에는 건강하고 맛있게 물을 마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여러분들도 요 콤부차 한번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하시지 않습니다!! (너무.. 자신만만인가..ㅎ)

그정도로 저한테는 너무 좋았어요!! 

유산균과 칼로리, 건강, 맛을 다 잡으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