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배달맛집 리뷰

(#내돈내산) 배달의 민족 바르다 김선생 리뷰!!

by 둥글이 2022. 2. 15.

(#내돈내산) 배달의 민족 바르다 김선생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르다 김선생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급 김밥이 땡겼어서..ㅎㅎ

그럼 오늘도 거두절미하고 리뷰 보러 가시죠!!

제가 주문한 건 

키토새우김밥바른 김밥, 그리고 환상의 조합인 김선생 비빔면!! 을

주문했어요 ㅎㅎ 그런데 키토새우김밥이 키토크림치즈 호두김밥으로

잘못왔다능...ㅠㅠ 그래서 연락했더니 부분취소 해주시더라구요!!

잘못 온 키토김밥은 그냥 먹으라고 그러셔서 먹었답니다 ㅎㅎ

짜자잔!! 먹음직 스럽죠?!

그런데 키토김밥은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했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느끼한 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키토 새우김밥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몰라도 좀비린(?) 냄새도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이게 느끼함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솔직히 리뷰를 해야 하니.. 저는 그랬답니다..ㅎㅎ

비빔면은 양념장이 따로 왔어요!! 

그리고 면은 음.. 국수 면도 아니고.. 되게 쫄깃했어요!!

면이 좀 얇은 쫄면?? 아무튼 비빔면은 진짜 추천추천추천!!! 

양념장도 되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김밥과 비빔면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바르다김선생 김밥은 밥양은 얼마 없고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칼로리 죄책감이 조금 덜 하더라구요 하하하 (자기 합리화인가.. 요?)

아 비빔면 양이 1인분으로는 좋았어요!

저는 키토김밥은 안먹고 바른 김밥하고 비빔면을 먹었는데

비빔면을 남겼답니다..ㅎㅎ

진짜 배 터지는 줄.. 

오늘은 이렇게 바르다 김선생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의 오늘 점심은 무엇인가요?!

아직 정하지 않으셨다면 바르다 김선생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그럼 맛점하시구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