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배달맛집 리뷰

(내돈내산) 배달의 민족의 “뜸들이다” 덮밥집 리뷰

by 둥글이 2021. 5. 25.

(내돈내산) 배달의 민족 "뜸들이다" 덮밥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배달의 민족 뜸들이다 덮밥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보러가시죠!!! ㅎㅎ

 

뜸들이다

메뉴 : 삼겹살카레 + 마라덮밥

가격 : 7,900원 + 8,400원(사이즈업+1000원)

         총 17,300원 

 

아래에 있는게 삼겹살카레덮밥이고 위쪽에 있는데 마라덮밥이에요!

뜸들이다에서 삼겹살카레가 제일 인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거 시키고 신랑은 사이즈업해서 마라덮밥을 시켰어요 ㅎㅎ

 

삼겹살카레덮밥은 비주얼부터가 장난 아니였어요!

보기에는 매콤해보이는데

제 기준으로는 매콤하지 않고 특이한 카레맛? 이었어요!

맛있었다는 말입니다! ㅎㅎ

 

색이 맛없게 나오네요.. 

우띠... 실제는 진짜 맛있고 색깔도 맛깔난데 ㅠㅠㅠ

어찌.. 이모티콘이라도 맛깔나게..ㅎㅎ

블로그를 위해 카메라를 한대 장만해야되나..하핳

아무는 저 계란있죠?? 

계란하고 그 위에 삼겹살 딱 먹으면 맛있어요!

그런데 계속 먹으면 좀 느끼해서 같이 온 김치와 냠냠하시면 됩니다! ㅎㅎ

 

 

요것은 마라덮밥입니다!

엄청 맛있게 생겼죠??

처음 먹었을 때는 "음..." 이랬는데

이거 은근 중독성 있는거 있죠?

신랑꺼를 좀 뺏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시킬때 저는 마라덮밥 시킬 것 같아요!! ㅎㅎ

너무 속상합니다..

GIF로 변환했는데 화질이 너무 안좋아요..

진짜... 속상해 죽겠네...ㅠㅠㅠ

아무튼 요 마라덮밥윗부분이 좀 많이 퍽퍽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래부분하고 잘 섞어야 유분도 있으면서 퍽퍽하지 않습니다!

 

오늘 점심은 뜸들이다 덮밥으로 한끼 해결했네요 ㅎㅎ

결혼하고 나서 점심먹으며 "저녁 모먹지?"를

생각하는 제 자신을 보며

제가 정말 결혼했음을 실감합니다..ㅋㅋㅋㅋ

다들 오늘 점심은 모 드셨나요?!

아직 고민중이시라면 뜸들이다 덮밥을 추천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