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가전 and 가구 리뷰

(내돈내산) #2 한솔일렉트로닉스 창문형에어컨 후기 (저소음)

by 둥글이 2021. 5. 24.

(내돈내산) #2 한솔일렉트로닉스 창문형에어컨 후기 (저소음)

안녕하세요! 

한솔일렉트로닉스 창문형에어컨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후기보러 가시죠!! GoGo

아 그리고 에어컨 내부의 스티로폼에 대해서도 나와있으니 보고가세요! (중요도 백만개)입니다!!

☞창문형에어컨 정보는 1탄에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1탄에서 보시면 됩니당♡☜

먼저 저는 창문형에어컨 소음이 제일 걱정되었어요.

창문형에어컨을 찾아봤을 때 후기들이 전부 "소음이 크다"라는 의견이 많았거든요.

아! 요 한솔일렉트로닉스 창문형에어컨을 말하는게 아니라

제가 구입하려고 창문형에어컨에 대해 조사했을 시를 말하는 겁니당!

 

그래서 저소음을 제일 중요시했었는데요.

한솔 창문형에어컨이 소음이 작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곧 여름도 다가오고.. 그러니 일단 사보자! 라는 생각으로 겟 했답니당 ㅎㅎ

그런데 정말 잘 구입한 것 같아요!

 

일단 저는 냉방,송품,수면모드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다른기능은 잘 사용 안하는 것 같아요! ㅎㅎ

시간설정이나 잠금기능이나 자동모드 바람가이드 요런거요!!

 

★(중요도 백만개)

아 그리고 에어컨 내부의 스티로폼절대! 절대로 꺼내시면 안돼요!!!

창문형 에어컨 내부 스티로폼은 

바람방향,방음과 단열, 결로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는 스티로폼이라고 해요.

그러니 절대!!!! 에어컨 내부의 스티로폼은 꺼내시거나 버리시면 안됩니다!

에어컨과 한몸이니 절대 둘을 갈라놓아서는 안돼요!!

요거는 냉방 강,중,약 풍일때의 소음이에요.

아무래도 냉방이 제일 시원하다보니 다른기능에 비해 소음이 큰것 같아요!

그래도 제 개인적으로는 막 그렇게 귀에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였어요. 

제가 소음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어서 예상보다 크게 들리지 않는 것도 있겠지만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있답니다♡

요거는 송풍 강,중,약풍 일 때의 소음이에요!

듣기에도 송풍은 소음이 별로 없죠?

하지만 냉방보다는 시원함이 덜하다는 사실! ㅎㅎㅎ

그래서 저는 냉방으로 틀어놓다가 송풍으로 틀어놓기도 하고

냉방만 일단 틀어놓고 집이 좀 춥다 싶으로 꺼놔요! 

그렇게만 해도 저희집은 시원함이 좀 유지되더라구요! >_<

그리고 에어컨 옆에 요렇게 리모콘 부착하는 곳도 있답니다!

저거는 스티커로 리모콘 부착표시 해놓은건데 그냥 안떼고 사용중이에요 ㅎㅎ

뭔가 귀엽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하하하하하

그래도 리모콘 부착하는게 있어서 "리모콘 어디갔나~"하고 찾을 일이 없다는 편리함이 있더라구요.

한솔에서 요런 작은부분도 신경쓴것 같아요!

이거 정말 내돈내산입니다.. 하하하하 

 

오늘 한솔일렉트로닉스 창문형에어컨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어떻게 도움이 되셨나요..? 

최대한 지루하지 않고 핵심을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잘 전달됐을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앞으로 더 발전해야겠죠?! 

그럼 티린이(티스토리어린이) 동그라미는 물러나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