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가전 and 가구 리뷰

(#내돈내산) 위닉스 공기청정기 리뷰!!

by 둥글이 2022. 2. 5.

(#내돈내산) 위닉스 공기청정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닉스 공기청정기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리뷰보러 가시죠~~!

♠ 제품 :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 모델명 : AZSH430-JWK

♠ 가격 : 215,000원 (쿠팡가)

♠ 청정면적 : 43.0㎡

♠ 크기 : 384(W)*220(D)*594(H)㎜ / 7.9㎏

앞면이 원가 넓적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저렇게 넓적하지 않습니다! ㅎㅎ

위닉스 공기청정기는 옆면에 전원 버튼과 풍향 조절 버튼이 있어요!

불필요한 거 없이 저렇게 심플하게 되어 있으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그리고 옆면에 저렇게 홈이 파여 있어서 필터 교체 시 앞 케이스를 쉽게 분리할 수 있고

뒷면에도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시 들고 이동시킬 수 있어요!!♡♡

저렇게 터치식으로 되어 있어서 

전원 켜고 ↑버튼을 누르면 풍향이 강해지고

↓를 누르면 풍향이 감소합니다 ㅎㅎ 

(당연한 소리를 하였나요..?☞☜)

이렇게 3중 필터로 되어있는데요.

첫 번째 하얀색 망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하고

두 번째 검은 필터와 세 번째 종이 같은 재질로 된 필터는 교체해줘야 합니다! 

여기서 필터 설명 들어가실게요~!

ⅰ. 마이크로 집진필터 (첫 번째 필터)

초미세먼지 및 나노입자 제거

- 필터를 통과하는 공기 중의 0.3㎛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

ⅱ. 탈취필터 (두 번째 필터)

생활악취 제거 /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제거/ 유해가스 제거

- 유해가스 대표 5개 물질인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돌루엔, 포름데히드)과

생활악취 (암모니아,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를 제거

ⅲ. 프리필터 (세 번째 필터)

큰 먼지 제거

- 공기 중의 입자가 큰 각종 생활 먼지를 제거.

아 그리고 저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이 있는데요.

필터 꺼낼 때 좀 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1번째 필터는 윗부분에 고리가 있고, 2번째 필터에는 홈,

3번째 필터에는 손잡이(?)가 있어서 필터 꺼내기가 쉽더라구요! 

저는 이 부분이 "오~이런 세심한 부분도 신경 썼구나"라는 생각에 

소비자로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필터교체 후 앞면 케이스를 다시 끼우실 때 는 

아랫부분 홈에 잘 맞추신 다음 끼우시면 기분 좋은 달칵! 소리가 나면서

끼워집니다 ㅎㅎ

그리고 같이 온 설명서에 필터샵이 QR코드로 되어있어서 

이 부분도 "간편하게 잘해놨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위닉스 공기청정기의 소음이 궁금하실 수 도 있어서 

동영상을 찍었어요!!

2단계로 가면 소음이 좀 거슬리기는 하더라구요.

그래도 일상생활 시 많이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라서 2단계로 쓰고 있습니다.

취침모드는 소음이 안 느껴졌어요! ㅎㅎ 

오늘은 위닉스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유익한 정보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