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가전 and 가구 리뷰

(#내돈내산) LG전자 코드제로 A9S A9700BPK 리뷰!!

by 둥글이 2022. 2. 14.

(#내돈내산) LG전자 코드제로 A9S A9700BPK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 코드제로 A9S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리뷰 보러 가시죠!!

♠ 제품 : LG전자 코드제로 A9S

♠ 모델명 : A9700BPK

♠ 가격 : 933,660 (구매처 옥션)

♠ 크기 : 250*260*1120㎜

구성품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틈새, 다용도, 굳은 먼지, 매트리스, 구부러지는 틈새, 상부 청소, 연장 호스 

제가 구매한 지 10개월 정도 돼서 

상부 청소기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ㅠ 

그래도 LG 코드제로 A9S 9700 청소기는 

미세먼지 배출을 99.999%까지 차단하는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충전대에는 저렇게 자주 쓰는 청소기를 

꽂아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ㅎㅎ

이런 면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충전이 얼마 정도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센스 발견!! 

충전기 뒷부분에 코드선 홈고정할 수 있도록 잡아주는 게 있더라구요.

이런 작은 부분 발견하면 뿌듯한 거.. 저만 그런가요..? ㅎㅎ

아까 제가 미세먼지 99.9% 차단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바로 저 LG마크 표시된 통에 그 기능이 들어있어요!

1~3단계 고효율 먼지 분리 성능으로 큰 먼지부터 미세한 먼지까지 분리해내고,

4~5단계 고성능 배기 필터로 배출되는 공기에 포함된

미세한 먼지까지도 마지막 고성능 HEPA 필터로 차단한다고 해요! ㅎㅎ 

그리고 4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ㅎㅎ

그래서 키에 따라 어려움 없이 편하게 사용 가능해요!

저는 155㎝여서 늘릴일이 없다는... 하하하 

 

아 그리고 소음이 궁금하실 텐데요! 

총 3단계가 있어요. 

표준-강-터보 이렇게요!

+버튼을 누르면 표준-강 모드로 흡입력이 증가하고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강-터보 모드로 변경돼요!

단 표준모드에서 바로 터보 모드로는 변경할 수가 없답니다 ㅠ*ㅠ

그럼 반대로 -를 누르면 터보-강-표준 요렇게 바뀌겠죵?! 

 

청소기 쓰레기 버리는 동영상이에요! 

설명이 잘 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 하하

그리고 요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하다는 사실!!! 

먼지통 필터, 마이크로 필터, HEPA 필터까지 완전하게 분리돼요!

그래서 더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물걸레 사용법과 필터 세척 방법에 대해 리뷰 올릴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