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생활 & 미용& 문화

1,750원으로 날파리 없애기!! 요거 하나면 걱정 끝!!

by 둥글이 2021. 7. 27.

1,750원으로 날파리 없애기!! 요거 하나면 걱정 끝!!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무더위 때문에 넘 힘드시죠?? ㅠㅠ 

저도 더위에 지치네요.. 그런데 더 힘든건...

날.파.리 때문이에요!!!!

증말.. 그래서 요거 구입했습니다! 

바로 로즈마리인데요!!

날파리들이 허브향을 싫어해서 로즈마리를 두면 날파리가 없어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로즈마리를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1,750원인데 배송비가 3,000원...

집 주변 꽃집에 로즈마리 있으면 바로 겟하세요!!

저희 집 주변에 있기는 한데 크기가 큰것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인터넷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주방에도 하나 놨어요!!

거실,주방,화장실 이렇게는 세뚜로 놔야하니까요..하하하

여름이라 음식물 냄새가 더 심해져서

주방쪽에 날파리들이 많더라구요.

증말.. 설거지할 때나 음식할 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음식물쓰레기 옆에 바로! 두었습니다 ㅎㅎ

올테면 와봐 이 날파리들아!!!

그리고 마지막 화장실!!! 

확실히 로즈마리 구입하고 날파리들이 없어졌어요!!

그런데 여러분 로즈마리가 왜 벌써 시들었냐구요..?

하하하... 비밀이지만..

인터넷에서 구입하고 화분 받침대를 다이소에서 구매해야 했는데

집 앞 5분거리에 있는데.. 일 끝나고 매번 힘들어

방치를... 하하하하 

그런데 로즈마리 오고 날파리가 정말 줄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시들어도 효과는 그대로랍니다!! ㅎㅎ

똥손인 저에게는 넘나 안성맞춤 :)

다들 날파리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그럼 로즈마리를 구입해보세요!!

음식 먹을 때도 막 날파리들이 날라다니고 앉고 그래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 없습니다앙~~!! ㅎㅎ

사실 중국에서 로즈마리가 날파리를 없애준다는걸 알았어요!

이 스토리를 이야기하면 이야기가 길어지니..

저는 이만 물러가겠 사옵니다~~!

우리 1000원대로 날파리에서 해방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