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생활 & 미용& 문화

모나코 올리브 / 무타공 마그네틱 양치컵(칫솔통) 욕실 수납 정리 선반

by 둥글이 2021. 5. 22.

안녕하세요! 

동그라미 세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그럼 오늘도 거두절미하고 모나코 올리브 무타공 욕실 칫솔선반 리뷰 들어갑니다! >_<

 

모나코 올리브 무타공 양치컵 수납선반

가격 : 17,900원 

접착가능 재질 : 타일,유리/거울,메탈,대리석 (매끈한 재질)

종류 : 2컵, 3컵, 4컵

사이즈

: 2컵(가로22.5*세로10*높이14cm)

: 3컵(가로32*세로10*높이14cm)

: 4컵(가로45.5*세로10*높이14cm)

모나코 올리브 무타공 칫솔선반은 접착제로 되어있어요. 

먼저 칫솔선반 뒤에 홈이 있거든요? 그 홈에 맞춰서 접착해 주셔야돼요!

홈 하고 맞추는건 신랑하고 같이 했어요!

접착이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2달되었는데 한번도 안떨어졌어요! ㅎㅎ 

☞유의사항☜

접착 붙이고 12시간 이상은 선반 끼우지 말고 그냥 놔둬야 접착효능이 더 오래가요! >_<

틈에 스마트폰 끼워서 볼 수 있어요! 

물기가 안닿게 조심은 해야겠죠?! ㅎㅎ

그리고 칫솔 꽂이는 뒤에까지 있어서 총 8개의 칫솔을 꽂아둘 수 있답니다! 

정말 알짜배기 칫솔선반 아닌가요?? ㅎㅎ

모 묻어도 되게 잘 지워져요! 

면도기를 좀 놔뒀어서 녹이 슬었었는데 금방 지워지더라구요?? 

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블로그 할거 알았으면 GIF로 찍어놓을걸..... 후회중... ㅠㅠㅠ

요 구멍은 배수구멍이에요! 스마트폰 놓는 곳에 턱과 요 배수구멍의 콜로보레이션으로

스마트폰에 물이 닿지 않는답니다 ㅎㅎ

그리고 상판에도 물이 고여있지 않게 도와줘요!!

 

물컵은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4컵으로 하면 컵이 총 4개 들어있는데 저는 2개를 다른통으로 쓰고있어요 ㅎㅎ

물컵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만약 사용하시는 분들은

컵 입구가 아래쪽으로 내려가 있어서 위생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테리어도 되면서 기능좋은 칫솔선반을 찾고 있었는데

여기 모나코 올리브 무타공 양치컵 수납선반이 이쁘더라구요.

이 칫솔선반 말고도 모나코 올리브 자체에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상품이 좀 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아! 이거 내돈내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잘 사용하고 맘에 들어서..ㅎㅎ 

칫솔선반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티린이(티스토리 어린이)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숑숑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