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생활 & 미용& 문화

(내돈내산) 전자파 없는 핫한 탄소매트!

by 둥글이 2022. 1. 26.

(내돈내산) 전자파 없는 핫한 탄소 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탄소 매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결혼하고 겨울에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하하

이제야 장만했습니다!! ㅎㅎ

그럼 탄소매트 리뷰 보러 가시죠!!

 

♠ 상품 : 탄소매트

♠ 가격 : 싱글 - 159,000원/ 퀸 - 179,000원 (쿠팡가)

♠ 소비전력 : 140W (한달 내내 1,200원)

♠ 사이즈 : 싱글(110*200), 퀸(150*200)

♠ 기타 사항

: 타이머 기능 있음

: 분리 온도조절 가능

: EMF 인증

:워셔블 세탁 가능 (연 1회 권장)

『 2021년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2021년 소비자 만족 1위 대상
  탄소 매트 부분 2관왕 수상  』

저는 퀸사이즈를 구매했어요!

퀸사이즈는 가로150*세로200입니다! ㅎㅎ

저는 전기장판 알아보다가 탄소 매트를 알게 됐는데요.

이 리얼탄소매트는

전자파 차단 99.7%, 원적외선 90.6%, 탈취률 99.9%, 살균세정 99.9%

이 되는 매트더라구요! 

친정집에서 전기장판을 썼을 때는 일어나면 몸이 너무 무거웠거든요?

근데 정말로... 이 탄소매트는 몸이 가벼워요..

그래서 "아.. 전자파가 진짜 중요하구나"를 느꼈답니다 ㅎㅎ

이 탄소매트는 6각 벌집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허니콤 탄소섬유를 사용했는데요.

요 허니콤 탄소섬유가 

뛰어난 열전도성, 인체 내부 정진기 흡수(건강 개선에 도움)

원적외선 약 91%, 암모니아 가스 탈취 99.9%, 세균 살균 항균력 99.9%

효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밑에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서 

잠버릇이 좀 심한 제가 써도 밀리지 않더라구요! 

1인용은 분리조절이 안되지만 2인용은 분리조절이 가능한데요!

위의 사진처럼 오른쪽 왼쪽 따로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진짜 금방 따뜻해지더라구요. 

그리고 분리 난방 방향 표시도 되어 있어서

처음 사용할 때 헷갈릴 일이 없습니다 ㅎㅎ(요런 세심한 부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정말 틀고 3분 이내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요!

타이머는 15시간 자동 타이머예요 ㅎㅎ 

거기다 6중 안전 시스템이니 안전사고에도 구웃!!

근데 선이 좀 짧아서 침대에 콘센트가 가까이 있어야 해요 ㅠㅠ

선은 121cm 정도 합니다! 

두께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어요!

은근히 푹신하더라구요??

얇지 않아요!

면 재질의 원단이고, 두께는 1.3 내외, 실풀림 없는 초음파 압착 퀄팅입니다!

보기에도 두께가 좀 있죠?? 알배길일은 없습니다! 

아 저는 침대에 사용해서 그럴 수 있는데 만약 바닥에서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밑에 이불을 좀 도톰히 깔고 탄소 매트를 깔면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전자파 걱정 없는 리얼 탄소매트를 리뷰해보았는데요.

곧 봄이 오기는 하지만 다시 돌아올 겨울을 위해

하나 장만해 놓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