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생활 & 미용& 문화

(#내돈내산) 트리트룸 헤어 포 픽서 헤어 스타일링제 리뷰!!

by 둥글이 2022. 2. 9.

(#내돈내산) 트리트룸 헤어 포 픽서 헤어 스타일링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리트룸 헤어 포 픽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그럼 오늘도 거두절미하고 리뷰 보러 가시죠!!

♠ 제품 : 트리트룸 헤어 포 픽서 헤어 스타일링제

♠ 가격 : 7,120원 (쿠팡가)

♠ 용량 : 50㎖

저는 잔머리가 진짜 많은 편이라서 스프레이, 에센스 필수로 바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요 트리트룸 헤어 포 픽서를 애용하고 있어요.

스프레이는 너무 굳어버리고, 에센스를 윗부분에 바르면

기름져 보여서 이것저것 찾았는데

요 헤어 포 픽서를 찾았답니다♡

사용 전과 사용 후 의 사진이에요!!

왼쪽이 사용 전! 오른쪽이 사용 후!!

저 잔머리 진짜.. 많죠?? 저거는 제가 일부러 흩트린게 아니에요...ㅎㅎ

이 정도면 잘 정돈되지 않았나요!? ㅎㅎ

아 이 헤어 포 픽서잔머리 정돈뿐 아니라 

1. 습한 날씨에 머리가 부스스해질 때

2. 볼륨이 필요한 축 처진 모발에

3. 끈적임 없이 스타일링을 고정하고 싶을 때

4. 뭉치고 딱딱한 스프레이가 불편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당!!♡

이거는 스프레이 식으로 되어 있는데 뿌려도 머리카락이 굳지 않아요!

저는 그 부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기름져 보이지도 않고, 그냥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요!

근데 중간중간에 뿌려줘야 해요 ㅎㅎ

한번 뿌렸다고 해서 그게 계속 고정이 되는 게 아니라서 

틈 날 때마다 뿌려줘야 한답니다..!

그래도 크기가 작아서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용 ㅎㅎ

오늘은 이렇게 트리트룸 헤어 포 픽서에 대해 리뷰해보았는데요.

저와 같이 잔머리 고민이신 분이나 딱딱한 스프레이 싫으신 분께는

정말 강추 드립니다!!!♡

댓글